엔젤펀딩

SNS의 진화와 크라우드펀딩 본문

엔젤펀딩소개

SNS의 진화와 크라우드펀딩

엔젤펀딩 2016. 8. 19. 14:45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대부분의 일과는 SNS로 시작한다.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SN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한다.


만약 자신이 회사에서 홍보를 담당하고 있다면 
회사 SNS 계정에 올라온 소비자들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을 확인할 것이다.
그래서 SNS에 소비자 불만 글이 올라오기라도 하면 바로 답글을 올릴 것이다.

출퇴근 시간에 언제라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기도 한다.


때로는 소셜커머스에 접속하여 기분전환을 위해 쇼핑을 하기도 한다.
이럴때도 SNS를 이용하여 상품정보를 확인하고 상품을 구매 후 
사진을 찍어서 후기를 올리기도 한다.


지금 우리는 SNS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다. 
기업홍보에서 매체광고들도 SNS도 이동하고 있는 추세이다.
크라우드펀딩이 국내에 도입되고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가고 있다.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은 말 그대로 군중을 뜻하는
영어 단어 '크라우드'와 자금을 모은다는 뜻의 '펀딩'이 합쳐진 단어다.
크라우드펀딩은 SNS마케팅을 통하여 전파력과 파급력이 강하게 전달된다.


크라우드 펀딩은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자금 모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자에게 중소기업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중개플랫폼 사이트로 투자자들의 참여를 확대시키고
일반투자자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한다.


크라우드 펀딩제도는 유망 창업기업을 중점 지원하고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기회를 창출한다.


엔젤펀딩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응원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시작은 지금 엔젤펀딩에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젤펀딩 http://www.angelfunding.co.kr


Comments